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는 이상한 꿈의 장소를 가지고 있고 나는 단지 이상하다
    카테고리 없음 2022. 6. 14. 16:19

    나는 이상한 꿈의 장소를 가지고 있고 나는 단지 이상하다
    당신의 상태가 어떤지 듣고 말씀해 주십시오.

    일정한 시간 간격으로 같은 맥락에서 꿈을 꾸는데 부정적인 면이 있고 이런 꿈을 꾸기 위해 어떤 상태에 있는지 모릅니다.

    학교생활을 하는 것이 이상한 꿈이지만, 게임이나 그냥 개꿈, 둘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친구들이 일방적으로 날 피한다 내가 모르는 사람들이 그렇더라. 나는 종종 진정한 친구가 있지만 나를 대하는 태도는 우호적이지 않습니다. 내가 오면 조용해지고 모두가 나를 쳐다본다.

    그들은 저를 직접적으로 해치거나 때리거나, 돈을 받지 않습니다.

    잘 기억은 안나지만 모든 것이 부정적이고 꿈에서 조금 우울해 보입니다.

    진짜의 나는 매우 밝고 활동적이지만 꿈에서는 조금 이상해

    그러면 그는 내가 살고 싶은 것을 보여주고 게임은 마치 끝난 것처럼 묘사되고 다시 시작하고 반복됩니다.

    미친 것 같은데 이게 게임인걸 알면 꿈이고 이상하게 화면이 일그러져

    무엇? 오늘 또 학교다닐때 갑자기 집에서 코피가 나서 계속 세고 있던 꿈이었어요. 이것이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 닦았더니 피가 안멈췄다.

    꿈에서 깼는데 피가 멈추지 않는 느낌이 너무 생생해서 기분이 이상해

    계속해서 나에게 정신적 피해를 주는 꿈

    여기가 학교인지 기억이 안나는 곳인지도 모르겠고

    친구에게 말해도 말이 안 되는 말은 하지마

    내가 뭘 한거지; 근데 요즘 좀 늦게 잤는데 그게 문제야??

    어쨌든, 어떤 의견? 그런데 왜 나는 계속 같은 꿈을 꾸는 걸까요? 횡설수설로 인해 텍스트가 약간 지저분하니 이해해 주십시오.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